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경제/카드

앗! 나만 몰랐던 거야? olleh Super DC IBK카드 탈탈 털어 쓰는 꿀팁 대방출!

by 법률,경제,연예이슈 브레이커 2024. 5. 18.

오늘은 제가 요즘 완전 푹 빠져있는 카드, 'olleh Super DC IBK카드'에 대한 솔직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카드 하나 고르는 게 뭐 그리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정말 결정 장애가 올 만큼 고민이 많았답니다. 포인트는 얼마나 쌓이는지, 혜택은 뭐가 있는지, 연회비는 얼마나 하는지… 따져봐야 할 게 한두 가지가 아니잖아요?

olleh Super DC IBK카드
olleh Super DC IBK카드

 

그런데 이 olleh Super DC IBK카드, 저처럼 고민 많은 사람들에게 완전 딱! 이더라고요. 특히 저는 온라인 쇼핑을 엄청 좋아하는데, 이 카드가 온라인 쇼핑 할인에 특화되어 있어서 완전 꿀이었어요. 게다가 KT 통신요금 할인까지 된다니, 이건 꼭 써봐야겠다 싶었죠!

잠깐! olleh Super DC IBK카드가 뭔지 잘 모르겠다고요?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olleh Super DC IBK카드는 IBK기업은행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신용카드인데요, 다양한 혜택과 포인트 적립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인 카드예요. 특히 저처럼 디지털 세대를 위한 맞춤 혜택이 빵빵해서 더욱 눈길이 가더라고요.

제가 직접 써보고 느낀 핵심 혜택 BEST 3!

1. 온라인 쇼핑 중독자라면 무조건 주목! 최대 10% 할인 혜택!

저는 옷, 화장품, 생필품까지 거의 모든 걸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온라인 쇼핑 할인 혜택에 굉장히 민감한데, 이 카드는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G마켓, 옥션, 11번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최대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예를 들어, 얼마 전에 겨울 코트를 사려고 G마켓에서 20만 원짜리 코트를 봤는데, 이 카드 덕분에 2만 원이나 할인받아서 18만 원에 득템했답니다! 2만 원이면 치킨 두 마리 값인데… 이렇게 아낀 돈으로 맛있는 치킨까지 사 먹을 수 있었어요.

2. 통신비는 이제 걱정 끝! 매월 최대 15,000원 할인!

매달 꼬박꼬박 나가는 통신비, 은근히 부담되잖아요? 저는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도 보고, 게임도 하고, 인터넷 강의도 듣고… 데이터를 정말 많이 쓰는 편이라 통신비가 만만치 않게 나오거든요.

그런데 이 카드 덕분에 매달 통신비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어요! KT 통신비를 자동이체로 설정해 놓으면 매월 최대 1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거든요! 덕분에 매달 여유 자금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3. 주유 할인 혜택으로 기름값 걱정도 덜었어요!

요즘 기름값도 많이 올라서 부담되잖아요? 저는 주말마다 드라이브를 즐겨 하는 편이라 기름값도 무시 못 하는데, 이 카드는 리터당 60원씩 주유 할인 혜택도 제공해줘서 기름값 부담을 덜 수 있었어요.

얼마 전에 친구들과 강릉으로 여행을 갔는데, 왕복 500km 정도 운전했거든요. 이 카드 덕분에 주유비를 꽤 아낄 수 있었어요. 아낀 주유비로 맛있는 회도 사 먹고, 예쁜 카페도 갈 수 있었답니다!

olleh Super DC IBK카드 혜택
olleh Super DC IBK카드 혜택

 

다른 카드들과 비교해봤을 때, olleh Super DC IBK카드만의 매력은 뭘까요?

다른 카드들도 온라인 쇼핑이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지만, olleh Super DC IBK카드는 그 할인율이나 적립되는 포인트 비율이 훨씬 높더라고요. 게다가 주유 할인, 영화 할인 등 다양한 부가 혜택까지 제공해줘서 일상생활에서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카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시 단점도 있나요?

물론 세상에 완벽한 카드는 없겠죠? 이 카드도 몇 가지 단점이 있어요.

  • 첫째, 특정 혜택을 최대로 누리려면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예를 들어,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거나, 특정 가맹점에서만 할인이 적용된다거나 하는 조건들이 있죠.
  • 둘째, 혜택이 많은 만큼 연회비도 다소 높은 편이에요. 물론 연회비 이상으로 혜택을 뽑아낼 수 있다면 문제없지만, 자신의 소비 패턴을 잘 파악하고 신중하게 선택하는 게 좋겠죠?

olleh Super DC IBK카드, 누구에게 추천하나요?

저처럼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고, KT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며, 주유 할인 혜택까지 쏠쏠하게 누리고 싶은 분들에게 olleh Super DC IBK카드를 강력 추천합니다!

물론 카드 선택은 개인의 소비 패턴과 필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고민해보고 결정하세요!

 

olleh Super DC IBK카드 바로가기

 

 

Intro

 

cardapplication.ibk.co.kr

 

 

이전글 더보기

K-패스 신한카드 리뷰: 대중교통 할인 혜택 과 절약 방법 및 꿀팁 까지 공유!

 

K-패스 신한카드 리뷰: 대중교통 할인 혜택 과 절약 방법 및 꿀팁 까지 공유!

여러분은 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교통비 부담을 느끼고 계신가요? 저도 출퇴근 시간에 버스와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한 달 교통비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대중교통 할

kakotopia-1.tistory.com

2024년 롯데카드 디지로카 London의 모든 것! 혜택, 연회비, 발급 자격 총정리

 

2024년 롯데카드 디지로카 London의 모든 것! 혜택, 연회비, 발급 자격 총정리

여러분은 해외 여행을 즐기시나요? 해외에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롯데카드의 인기 상품인 '디지로카 London'에 주목해 주세요! 저는 디지로카 London을 직접 사용해 본 경험을 바

kakotopia-1.tistory.com

국민행복 삼성카드 V2, 당신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정부 지원 혜택부터 일상 속 할인까지

 

국민행복 삼성카드 V2, 당신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정부 지원 혜택부터 일상 속 할인까지

혹시 국민행복 삼성카드 V2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 카드를 사용하면서 정말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이 카드에 대해 궁금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국민행복 삼성카드 V2의

kakotopia-1.tistory.com

신한카드 Mr.Life, 사용 후기로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할인 혜택으로 현명한 소비 생활 즐기기!

 

신한카드 Mr.Life, 사용 후기로 1인 가구를 위한 맞춤형 할인 혜택으로 현명한 소비 생활 즐기기!

요즘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혼자 살아가는 삶이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죠. 하지만 1인 가구라고 해서 소비 생활에 제약이 있어야 하는 건 아니에요. 오히려 1인 가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혜택

kakotopia-1.tistory.com

신세계 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카드, 쇼핑, 장보기, 교통까지 할인 혜택 가득한 후기

 

신세계 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카드, 쇼핑, 장보기, 교통까지 할인 혜택 가득한 후기

여러분은 지갑 속에 어떤 카드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신세계 BC 바로 콰트로 플러스 카드를 발급받았는데, 정말 다양한 할인 혜택에 푹 빠졌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경험한 이 카드

kakotopia-1.tistory.com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